2017년 1월 17일 화요일

[맛집] 만오천으로 즐기는 참치회정식, 다다미참치

주민센터 갈 일이 많아서 역곡3동주민센터 왔다갔다하다가 점심특선 만오천이라는 입간판을 보고 들어가봤습니다.

1인당 만오천원짜리 정식을 시켰습니다. 죽이랑 미소국이 나옵니다. 죽은 참치가 들어가 죽이라서 아주 약간 비리며 소금 간이 되어있지 않습니다. 아마도 간이 되어 있지 않으니 비리다는 느낌을 받았을 뿐 옆에 있는 소금을 치고 깨끗하게 비웠습니다.

다음으로 문어, 골뱅이가 나오는 군요. 1인당 각각 2점씩...

샐러드, 일식기본찬, 그리고 나무 모양의 와사비. 특이하게 씻은 김치도 함께 나오네요.

이제 매인인 참치회가 나옵니다. 가격 생각하면 나쁘지 않습니다.

그리고 생선구이, 튀김, 그리고 짬뽕 같은 탕이 나옵니다. 사진에 없는 데 간장개장도 있습니다.

식사는 참치회 덮밥과 알밥입니다. 기본 찬이 2~3개 더 나옵니다.

마지막으로 참치 초밥이 나옵니다.

먹곡 난 뒤의 모습입니다.

1인당 만오천원이라고 생각하기 힘든 식사가 나옵니다. 양도 많아서 먹고나면 배부릅니다. 마음은 일주일에 한번 가고 싶습니다. 강력히 추천합니다.

마음에 들어서 그 다음에 가서 1인당 2만원짜리 특정식을 시켰는 데 회가 약간 더 있고 등갈비 등이 추가되었습니다. 배가 불러서 등갈비는 맛만 봤습니다. 그냥 정식만으로도 양이 충분히 많아서 특정식은 추가로 나온 것을 많이 남겼습니다. 그냥 정식으로도 충분한 것 같습니다. 점심 정식말고 일반 참치회는 1인당 3만원 근처에서 시작하는 것 같았습니다. 저녁에 여유있을 때 참치회에 따뜻한 정종 한 잔 해야겠습니다.

위치는 역곡역 1번 출구로 나오면 역곡남부역입니다. 길건너서 한블럭 가면 임꺽정로라고 식당가가 나옵니다. 여기서 역곡3동주민센터 방향으로 쭉 들어가면 왼쪽 편 2층에 있습니다.

*** 이 리뷰는 당연히 아무런 혜택을 받지 않고 순수히 자발적으로 솔직하게 작성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